트위터, 140자로 소통하는 신인터넷 혁명트위터, 140자로 소통하는 신인터넷 혁명 - 10점
조엘 컴 외 지음, 신기라 옮김/예문

 

[도서] 트위터, 140자로 소통하는 신인터넷 혁명 - 트위터 교과서

트위터 교과서라고 이 책을 정의해도 될 것 같다.

  1. 소셜미디어는 청중이 만들어낸 콘텐츠 소셜미디어의 사회적 측면을 봐야 한다.

  2. 미디어는 이제 참여에 관한 문제가 되었다.

  3. 소셜미디어의 참된 미학은 콘텐츠로 대화를 유도하는 것이다. 사용자 이름은 갖고 있는 포지셔닝된 웹사이트 도메인 이름을 사용하는 것이다.

  4. 프로필 사진은 신중하게 해야 한다. 되도록이면 얼굴 나오는 것이 좋고 정 안되면 www.BetterBusinessShots.com 같은 사진 전문 사이트를 이용하라.

  5. 전략적으로 사용한다면 좌측 영역을 다자인 하라. 당신의 사이드바는 실제로 광고 역할을 하나. 마치 구글 애드센스 단위와 같은 역활을 하며, 바로 당신의 구글 애드센트 단위가 되는 것이다.

  6. 인터넷 사업관련 모임 www.marketingtweet.com 

  7. 트위터는 무료로 중요한 지식을 공유하려는 의지가 있기 때문에 존재한다.

  8. 늘 그렇듯이 사이트 디자인과 최대한 일치하도록 맞춤 설정하는 것이 좋다.

  9. 남아프리카의 티셔츠 회사인 스프링리프(springleap, twitter.com/springleap)는 트윗에 할인코드를 다는 방식

  10. 140자로 제한하는 이유, 공간을 제약할 경우 쓸데없는 말을 지껄이지 않게 되며 창의력이 발동되기 때문이다.
http://www.webplantip.com2009-10-01T00:32:030.31010
신고

WRITTEN BY
어라
웹 서비스기획과 소셜웹에 대해 연구하고 실무지식을 공유하는 현웅재의 블로그 since 08.1.28

받은 트랙백이 없고 , 댓글이 없습니다.
secret